메일
홈페이지제작
도메인
로그인
마이페이지
고객센터
메일
전자결재
인사관리
웹하드
메신저
도메인
웹호스팅
기업홈페이지
결제/회원
메일플러그 네임서버
1차
ns.mailplug.com
14.49.38.75
2차
ns2.mailplug.com
211.253.28.172
메일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제목
내용
제목+내용
검색
BEST
[아웃룩/모바일] 아웃룩 및 모바일에서 메일 사용하기
BEST
[웹메일] 아웃룩 계정설정 후, 웹 메일에 메일이 없거나 특정기간의 메일이 사라졌습니다.
BEST
[웹메일] 갑자기 웹메일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BEST
[메일수신] 상대측에서 보낸메일이 수신되지 않습니다.
BEST
[웹메일] 관리자/사용자 비밀번호(패스워드) 를 분실했습니다.
BEST
[리턴메일] failure notice라는 제목의 메일을 받았습니다.
BEST
관리자 권한 추가 방법
[아웃룩] 해외에서 보내기/받기 오류 발생하는 경우 조치 방법
[매뉴얼] 아웃룩 및 모바일 설정 매뉴얼
[매뉴얼] 관리자 및 사용자 매뉴얼 다운로드
메일 접속 방법
DNS 정보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DNS 변경은 지원해주나요?
DNS 변경(메일 세팅)이 무엇인가요?
아웃룩, 라이브 메일 등의 프로그램에 저장된 데이터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1
2
3
4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1:1 상담으로 문의해주세요.
문의하기
Loading..
확인
Loading..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