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권한 추가 방법
관리자권한 추가 및 삭제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아래 경로 참고하여 설정 해보시기 바랍니다.  
 
1. 홈페이지에서 설정
   1-1. [메일플러그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서비스관리] → [메일] → [서비스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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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 도메인 우측 [관리자 추가]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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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3. 아이디 검색 후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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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웹메일에서 설정
   2-1. [웹메일] 로그인 → 우측 상단 [관리자] 클릭

       그림29.png

 

  2-2. [설정] → [관리자 등록관리] → 사용자 목록에서 이름 검색 후 자동완성 단어 클릭 → [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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