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메일] 관리자/사용자 비밀번호(패스워드) 를 분실했습니다.

모든 관리자/사용자 계정 패스워드는 암호화 되어 있어, 분실시 기존패스워드는 알 수가 없습니다.


사용자 패스워드를 분실했을 경우, 사내 관리자계정을 보유하신 담당자에게 확인 요청을 해야 합니다.

관리자 계정을 보유한 담당자는 [관리자] 화면에서 직접 패스워드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계정 패스워드 수정은 아래 절차를 참고해주세요. (관리자 계정에서만 진행 가능)

1. [관리자 계정 로그인][우측 상단 프로필(사진모양)] 클릭 → [관리자 버튼]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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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패스워드 변경하려는 ID 검색 후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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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패스워드 변경 (최소 문자/숫자 조합 8자리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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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계정 패스워드 수정은 상담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주시면 패스워드 초기화 후 답변을 드립니다.
단, 아래양식과 아래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문의주셔야 합니다. 

제목 : aa@aa.com 관리자 계정 비밀번호(패스워드) 초기화 요청

내용 : 관리자 계정 패스워드 초기화 요청 드립니다.

구비서류 : 개인 → 주민등록증사본(뒷번호 마스킹) 
                    사업자 → 사업자등록증사본

※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했거나, 추가문의는 아래 [문의하기] 통해 접수해 주시면 내용 확인 후, 상세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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