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메일/아웃룩] 특정업체에서 보낸메일이 수신되지 않습니다.

설정 및 기타 문제로 인해, 특정업체에서 보낸메일이 미수신 및 확인 이 안될 수 있습니다.

아래 케이스에 해당 사항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1. 수신거부로 인한 메일 미수신

경로 : 웹메일 로그인 → 설정  → 스팸설정 → 수신 허용/ 거부 설정 → 상대업체 메일주소 등록여부 확인
해결방안 : 상대업체 메일주소 등록 시, X 버튼 후 변경사항 저장을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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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스팸등급 설정으로 인한 메일 미수신

경로 : 웹메일 로그인 → 설정  → 스팸설정 → 스팸 설정 → 등급 설정 확인
해결방안 : 높음으로 설정시, 외부에서 발송된 메일이 수신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낮음] 및 [보통] 으로 설정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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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자동분류에 의한 메일 미수신

경로 : 웹메일 로그인 → 설정  → 메일설정 → 자동 분류 → 설정 확인
해결방안 : 특정업체에서 보낸메일주소를 특정 폴더함으로 수신되도록 지정할 경우, 받은메일함에서 확인이 안될 수 있습니다.
             자동분류를 제거하시거나, 지정된 메일함에서 확인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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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확인을 했음에도 불구, 메일 수신이 되지 않는다면 eng@mailplug.co.kr 로 아래 사항을 기재하여 보내주세요

빠른 확인후,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발송메일주소

* 수신메일주소

* 발송시간 (정확한 시간을 알지 못할시 년/월/일 만 기재 가능)



※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했거나, 추가문의는 아래 [문의하기] 통해 접수해 주시면 내용 확인 후, 상세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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