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수신] 상대측에서 보낸메일이 수신되지 않습니다.

설정 및 기타 문제로 인해, 특정업체에서 보낸메일이 미수신 및 확인 이 안될 수 있습니다.

아래 케이스에 해당 사항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1. 수신거부로 인한 메일 미수신

[설정]  → [스팸설정] → [수신 허용/ 거부 설정] → 상대업체 메일주소 등록여부 확인 후 

* 상대업체 메일주소가 등록된 경우, X 버튼 후 변경사항 저장을 해주세요.

 

그림22.png


2. 스팸등급 설정으로 인한 메일 미수신

[설정] → [스팸설정] → [스팸 설정] → [스팸등급] → 낮음 또는 보통으로 설정

* 스팸등급이 높음으로 설정된 경우, 주소록, 부서원, 수신허용 목록의 메일주소만 수신합니다. 

 

그림23.png

 

3. 자동분류 설정으로 인한 메일 미수신

[설정] → [메일설정] → [자동분류]

* 특정 폴더로 수신되게 설정한 경우 받은메일함에서 메일이 안보일 수 있습니다. 

  자동분류를 제거하시거나 지정된 메일함에서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림25.png


위 설정으로 인한 문제가 아닌경우 메일플러그 홈페이지 1:1 게시판에 발신자, 수신자 메일 주소, 발신 날짜 및 시간 정보를 기재해서 문의 해주시면 저희 메일서버까지 수신된 메일이 있는지 확인후 안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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