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메일] 갑자기 웹메일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사용하던 메일의 접속이 갑자기 안 되신다면, 아래 사항에 포함되는지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1. 도메인 만료
도메인이 만료되면, 네임서버가 작동하지 않아 해당 도메인에 연결된 서비스가 모두 중단됩니다. 
아래 사이트에서 도메인이 만료되었는지 확인 해주시고, 만료되었다면 도메인 등록기관에 문의하여 연장해주셔야 합니다.
 


2. 네임서버 변경 또는 메일 DNS 레코드 미 설정

네임서버를 변경하면, 변경된 네임서버에 메일 사용에 필요한 레코드 값을 적용해주셔야 합니다.
해당 값을 적용하지 않으셨다면메일플러그 홈페이지에 캡처.jpg표기되며

네임서버 업체에 아래 경로에 있는 메일 서버 정보 값 입력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림6.png

 

[메일플러그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서비스 관리] → [메일] → [서비스 정보] → 서비스 접속 주소 우측 캡처.jpg으로 표기되면, 메일 서버 정보 값을 (CNAME / MX / TXT)를 네임서버에 등록 해주셔야 합니다. 

 

* 등록 방법은 네임서버 업체로 문의해주시거나 업체별 DNS 변경 매뉴얼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관련 문의 바로가기

▶ 업체별 DNS 변경 매뉴얼

▶ [도메인] 만료이후 연장했는데 아직도 홈페이지 접속이나 메일 사용이 불가합니다.

인쇄 메일로 보내기 메일 전송 목록
다음글 [메일 복구] 메일 복구 기한 및 방법
이전글 [웹메일/아웃룩] 일반첨부로 몇 MB 까지 발송이 가능한가요?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1:1 상담으로 문의해주세요. 문의하기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