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메일] 아웃룩 계정설정 후, 웹 메일에 메일이 없거나 특정기간의 메일이 사라졌습니다.

아웃룩 또는 클라이언트 프로그램 계정설정 후 일정기간의 메일이 사라지셨다면,  [복사본 저장]설정이

정상적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 해야 합니다.

아래 그림은 아웃룩 복사본 설정 방법 입니다. 

경로 :파일 → 계정설정 → 계정설정 → 해당계정 더블클릭 → 기타설정→ 고급 탭 → 서버에 메시지 복사본 저장 체크

 

1.png

 

서버에 메시지 복사본 저장
   : 아웃룩으로 메일을 가져가도, 서버에 메일을 남겨놓겠다는 설정입니다.
    해당 설정 미 체크 시 아웃룩으로 메일을 가져오면서 웹 상에 있는 메일을 삭제합니다

다음 기간 후에 서버에서 제거 (14일)
   :
아웃룩으로 메일을 가져오면서, 웹 상에 있는 메일을 설정한 기간 이후에 웹 상 에서 삭제하겠다는 설정입니다.

 

 ※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했거나, 추가문의는 아래 [문의하기] 통해 접수해 주시면 내용 확인 후, 상세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인쇄 메일로 보내기 메일 전송 목록
다음글 [웹메일/아웃룩] 발송량이 초과되었습니다. 또는 0x800ccc61 메시지가 발생합니다.
이전글 [아웃룩] 기존 메일데이터 백업후, 새로 설치한 아웃룩으로 가져오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나요?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1:1 상담으로 문의해주세요. 문의하기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