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수신] 거래처 업체의 메일이 스팸메일함으로 분류됩니다.

간혹 받은메일함으로 수신되어야 할 메일이 스팸메일함으로 수신되어 업무에 지장을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업무상 중요한 메일이 스팸메일함으로 수신된다면, 아래와 같이 설정해보시기 바랍니다.

1. [웹메일 로그인  스팸메일함] 경로로 이동하여, 스팸메일을 선택 후 상단의 '스팸해제' 를 클릭합니다.

그림20.png

 

2. 스팸해제 기능을 이용하면 해당 메일의 발신자가 자동으로 '수신 허용 목록' 에 추가됩니다.

   목록은 [좌측 하단 설정  스팸설정  수신 허용/거부 설정]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림21.png


※ 수신 허용/거부 설정은 메일주소 뿐만 아니라, '@도메인' 형식으로도 추가가 가능합니다.

※ 목록에 주소 등록 시 [주소 입력  추가  확인] 순서로 진행해주셔야 정상 등록 됩니다.
※ 수신 거부 목록에 추가된 메일주소나 도메인에서 발송된 메일은 수신되지 않으니 설정에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인쇄 메일로 보내기 메일 전송 목록
다음글 [아웃룩] 암호 입력창이 발생하는 경우 조치 방법
이전글 [웹메일백업] 웹 메일 백업 방법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1:1 상담으로 문의해주세요. 문의하기문의하기